1.썬콜 컨티 쓰는게 맞는듯,,
6차 시작시점부터 걍 컨티-리레 경계선이였고,
솔직히 애초에 오리진 포함 극딜 존나약함..
인피한계 패치이후 극딜 직업이였던적이 없는거 같음.
평딜중요성만 존나게 올라갔지..
차라리 컨티에 순응하는게 맞는거 같음.
2.그럼에도 생각하는 개선안.
이녀석을 평균화해서 크뎀 10% 데미지 50% 고정.
다만 얘를 완벽하게 최적화 시켜서
모든 썬콜의 사소한 번개스킬이 모두 빙결 스택을 깎게하고
(체라vi 장판, 오리진등등)
5차 아이스에이지, 스피릿 오브 스노우에의 6차 강화버젼에 빙결스택관련 추가
빙결스택 맥스수치 5-> 50으로 변경
그냥 완벽하게 크라이오 쇼크 위주로 스킬을 개편하면
어쩌면 괜찮을꺼같음...
..
3.추가적인 생각..
좀 다수의 썬콜유저분들과 다른 의견을 내서
이럴때라도 극딜 상향을 바래야지 이딴 의견 왜내냐? 말씀하시면
죄송한 마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진짜 어정쩡한 직업이 되버린지 오래라고 생각해요,,
전 6차 체라를 마코로 받고부턴 극딜 좋다고 생각한적 단 1번도 없습니다..
차라리 이번에 새로나온 마코로 받은 크라이오 쇼크를 기반으로
빙결스택관련 완벽한 개편만이 썬콜이 살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극딜싸이클에 빙결스택감소를 더 원할하게 만들고
크라이오 쇼크로 위주로 굴리는게 역설적이게도
평딜뿐만 아니라 극딜이 더 좋아질수 있다고도 생각해요,
4.마무리
너무 파격적이고 이질적인 의견을 막 적는거같기도하지만..
저 또한 어떤 방향성이든간에, 썬콜 상향을 바라고 있습니다..ㅠㅠ
이상으로 똥글 읽어주신분들에게 감사와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