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라] 라라만 4년?

라라메린
댓글: 1 개
조회: 1497
2025-06-07 23:07:36
흠 근데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인데,
갈수록 무성의해지는거 같은데 🤔......

체급 ㅂㅅ, 유틸 ㅂㅅ,
딜구조도 ㅂㅅ, 용맥도 부족해

수로에서도 최약체
파티에서도 최약체

6차헥사 이후로
그냥 컷신도 ㅂㅅ 마코도 ㅂㅅ



이번 어센트는 어떨려나 자체 최종뎀이 높아서 쎄려나?

사냥 좋고 이름 예쁘고 귀여운 쓰레기 케릭터
붙잡고있는거 맞을까요

Lv30 라라메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