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라라] 라라 어센트스킬 개인적 평가

웨들리
조회: 1624
2025-06-08 01:46:35
까놓고 나쁜거는 아닌거같음
애초에 자연의 토지령을 다루는 컨셉이라 부정적이진않음
꽃을 피운다는거 자체가 해 강 산 바람 모든게 필요한것이기에 개연성도 다 챙겼다고 봄
다만 아쉬운점은 라라를 좀더 귀엽게 할수도 있지않았을까라는게 아쉬울뿐 그거 말고는 컨셉은 마음에 들었음
다만 저걸로 밸패 퉁칠거면 ㅅㅂ 그거는 ㅈ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