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밸패를 통해 꼭 개선되어야 할 루미너스의 근본적 문제점 2가지

server
댓글: 2 개
조회: 795
추천: 4
2025-08-21 22:36:08


1. 루미너스는 재사용 평딜 직업임에도 허수아비 딜체급(=이론상 딜체급)이 하위권인 문제

  실전에서는 불가능하다고 봐야하는 영끌 수준으로 트와일라잇 노바 재사용이 터진 걸 기준으로 하는게 루미너스의 허수아비 딜 체급인데, 이 이론상 고점인 허수아비 딜체급마저 루미너스는 하위권입니다.
 트와일라잇 노바가 평범하게 재사용이 터지면 꼴등, 저점으로 재사용이 터지면 딜체급이 압도적 꼴등인 상황이구요. 
 이렇듯 루미너스는 딜체급 설계 자체가 황당할 정도로 엉망으로 되어있는 상황이므로, 이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큰 폭의 딜 체급 상향이 필요합니다.


2. 타격형 게이지 구조 : 루미너스를 나사 빠지게 하고 딜 손실을 발생하게 하는 만악의 근원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루미너스 유저들이 지적한 부분이기도 하고 개발팀도 잘 알 테니 설명 생략합니다.
이쯤 되면 루미너스의 타격형 게이지 구조는 설계 오류, 실수라고 인정하고 그냥 놔주시기 바랍니다. 
  8월 밸패에서 이루어진 모험가 법사군의 인피니티 패시브화만큼 루미너스 또한 근본적인 딜 구조 개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