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이제야 얘네가 생각한 의도를 어느 정도 알 것 같음

루미를살
조회: 230
2025-09-15 04:46:38
왜 노바를 추가했느냐
일단 뭔가 변화를 주고 싶었던 것 같음
근데 그 변화라는 게 유저 입장에서 썩 달갑지는 않은 변화인 거지
오래된 직업이라는 명분을 삼아서 어떻게 하면 이 새끼들도 쿨뚝을 쓰게 만들까 하고 만든 게 노바인 거임
쿨뚝을 어거지로 쓰게 만들 족쇄 같은 느낌으로 만드는데 이제 최대한 반감 덜하게
딜은 존나 세게 주는 거지 그리고 그 노바를 추가함으로서 추후에 개?선될 루미너스의 딜 상한선은 여기까지가 마지노선이다 라고 이미 정해놓은 것 같음

그리고 이번에 개?선하는 과정에서 노바에 몰빵됐던 그 딜을 다른 스킬들로 분산시키는 작업을 한 거지
그러면서 노바 칼질 당하고 최종뎀 패시브 다 깎아놓고
뭐 대체 어떤 생각으로 구조를 이따구로 쳐 바꾼 건지는 도저히 감이 안 잡히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왜 지금까지 이런 식의 패치가 이루어졌는가 쓸데없는 고민을 해 봐도 이거밖에는 답이 안 나옴

돈을 더 뜯고 싶다 
-> 병신직업들 개선 명분으로 쿨뚝 의무화 
-> 그럼 쿨뚝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을 만큼의 딜 변화를 줄 새로운 스킬(존나 대충 만든 성의 좆도 없는 스킬 하지만 존나 강력함) 
-> 그와 동시에 해당 직업의 한계를 해당 스킬로 마지노선을 미리 정해둠(추후에 지들 작업할 때 편하게)
-> 작업 과정에서 필요한 딜량 지분을 노바에서 뜯어옴
-> 저희 열심히 했어요 잘했죠? 감사 인사는 접어두셈 틀니냄새나는 오래된 직업 개선해줬잖아 ㅇㅇ

아마 빛둠세 너프한 것도 비슷한 방식인듯 지금 개?선된 딜 구조상 빛둠세를 존나 난사할 수 있게끔 다 빛둠세 쿨을 줄여주는 식으로 돼 있는데

근데 그런 구조면 지금와서 너프해도 되는데 왜 미리 너프했냐 개 씨발새끼들아 갑자기 존나 화나네
그리고 굳이 트와일라잇 노바 같은 개씹노근본무슨이퀄때쓰면솔야누스처럼생긴병신같은스킬 안 만들어도 됐잖아 그냥 모닝 스타폴로도 똑같이 할 수 있었던 거 아냐? 왜 굳이 기존의 컨셉 다 개 쳐 조져 놓으면서 쓸데없는 걸 쳐 만드는 거지? 너네 밸패할 때만 보면 일 좆같이 하기 싫은 것 같은데 이러면 리소스도 아끼고 더 좋은 거 아님? (진짜 모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