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루미너스 전투경험 개선 전 vs 후 비교

server
댓글: 1 개
조회: 413
2025-10-18 18:48:31

<긍정적인 면>

- 딜 구조 : 타격형 게이지 평딜 + 컨티  → 게이지 삭제 후 극딜 + 리웨로 변화
 (솔플도 좋아졌지만 파티플레이에서 상당히 좋아짐. 타격형 게이지 구조의 컨티 평딜 루미는 파티에서 구제불능쓰레기 수준이었으니..)

- 극딜, 준극딜 사이클도 전투경험 개선 전보다 상당히 깔끔해짐 

- 딜 압축 : 리레 안에 리버레이션 오브, 오리진, 강화된 퍼니싱 다 털리고 쿨뚝5초 기준 빛둠세, 트노바도 꽤 들어가서 딜압축도 나름 준수하게 개선받음 (진리의 문은 30초동안 10번 발동이다보니 리5나 웨5 20초 안에 다 안들어감)

- 아마겟돈 무적기능을 분리해서 새로 무적기를 받아내고, 30초 쿨 퍼니싱에 상태이상면역, 슈스탠, 데미지감소도 추가적으로 받아서 딜 안정성 및 유틸이 올라감

- 전투경험 개선 받은 후 전투경험 개선 전보다 데스티니 해방 컷이 꽤 많이 내려감
 (테섭 개선사항이 본섭에 적용될 경우 데스티니 카칼 10.2~10.3  데스티니 하카 11.1~11.2 예상)



<부정적인 면>

- 4차 하이퍼 액티브 스킬을 비롯한 곳곳에서 느껴지는 디테일 부족 + 타격형 게이지 구조 시절의 흔적들
 (새로 받은 아포칼립스 크리티컬 확률 20% 증가는 이건 루미너스 유저들 놀리려고 추가한건가? 싶을 정도)

- 렌처럼 개선해주려고 했으면 제대로 해주던가, 일부만 렌 딜 구조를 개선에 활용하고 아직 부족한 부분들이 남아있어서 완성형이라기보단 미완성으로 남아있는 상황. 앞으로 미완성인 부분들을 어떻게 잘 개선 받느냐가 중요해보임.

사실상 루미너스는 13년 동안 방치되어 있다가, 이제서야 제대로 된 전투경험 개선의 출발점에 서있는 셈(...)




Lv65 serv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