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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사냥 피로도 문제는 꾹발칸이 아니라 생각하는데

발칸
댓글: 6 개
조회: 1860
2022-06-19 19:39:56
자게보다 보니 꾹발칸이 피로도 유발 원인이라는 의견이 보여서


발칸 꾹 누르는 게 피로도 주요 원인이라는 게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제일 큰 이유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써야 할 쿨 달린 스킬의 개수의 문제라 봅니다


헌팅유닛(얘는 그래도 무한 가동되니 선녀)

인팬트리/드릴컨테이너(저열한 범위의 설치기)

플래쉬레인/그레네이드(그레네이드 터뜨릴 곳 가서 서있었는데 유탄이나 가이디드가 몬스터 잡으면 빌드 삑남)

재규어스톰(지들 맘대로 중구난방 소환이라 커버 지역이 랜덤)

/ 는 보통 같은 지역을 처리하는데 쿨 때문에 번갈아서 사용하는 2가지 스킬들


쿨 때문에 보통 7초빌드가 아닌 14초빌드를 사용하는 것도 그렇고
모두 시전 위치를 아주 섬세하게 조정해야 하는 스킬들이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보면서 한다거나 하면 마릿수는 확 떨어지고
그 때문에 발칸이 원킬이면 모를까 투킬부터는 뇌빼기는 불가능한 직업입니다
애초에 전르니움 발칸 원킬이면 포뻥받은 6만은 될테니 꿈의 사냥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
투킬부터는 삑 나는 거 신경써야 해서


오히려 꾹발칸 자체는 선호하는 입장이라 적어봤습니다
아예 압도적인 성능의 주력기를 준다면 모르겠지만 또 발칸p 같은 개같은거 줄거면 꾹발칸이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Lv37 발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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