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의도된 사항이라면
간단한 리레웨퍼 최대 딜 싸이클은
각종 극딜 버프 -> 6차 -> 스톰 -> 램피지-> 6차발칸(빌리프 추가타) -> 맥시멈 -> 발칸x -> 재규어소울 -> 쿨돌면 램피지
를 리레, 웨퍼 지속시간 안에 넣어야 무조건 최대딜이 나옵니다
와헌 톡방 분과 대화 해보니
리레 지속시간 동안 램피지2번을
쿨뚝 3초부터 빡빡하게 겨우 넣을 수 있고
4초, 5초를 사용해야 여유롭게 딜싸이클을 돌릴 수 있습니다
또 미리 썼던 크리인(30초)을 3번째 램피지에 넣으려면 쿨뚝이 필수입니다
또 하이퍼 버프인 사일런트 램피지(40초)를 4번째 램피지에 또 쿨뚝이 필요합니다
추가) 6차 스킬 영혼의공명 설명을 보시면 석궁을 사용하는 공격 사용시 란 설명이 있습니다
재규어 스킬에는 추가타가 안나가고 발칸,발칸x로만 나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규어스킬인 램피지,맥시멈 사이에 추가타가 나가게끔 넣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빡빡하게 허수아비 기준 추가타가 9번 나갑니다
이제 와헌은 쿨뚝이 필수인 직업이 됐습니다
쿨뚝없어도 리레안에 2램피지가 가능하지만 딜사이클을 적어보자면
각종 극딜 버프 -> 스톰 -> 램피지 -> 6차 -> 6차발칸(빌리프 추가타) -> 맥시멈 -> 발칸x -> 재규어소울 -> 쿨돌면 램피지
인데 스톰 램피지 중간에 피격을 당할 위험성이 있을 것이고 딜도 손해봅니다
안정성이나 딜적으로나 손해보게 됩니다
6차 전에 바인드를 걸자니 6차 절대바인드에서 또 손해 봅니다
쿨뚝쓰면 20초 바인드를 볼것을 쿨뚝을 안쓰면 약 13초 바인드 볼수밖에요
이대로 나온다면
최소 3초는 필수인 직업이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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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부터 문의를 넣을 생각입니다
이제 와일드헌터 6차스킬 네이쳐스 빌리프의 문제점을 보자면
1. 대체 어나더바이트 100% 중첩은 왜 넣은건가?
2. 퍼뎀이 6차 치곤 너무나도 낮다
3. 30초 지속시간을 압축시켜야 된다
4. 석궁을 사용하는 공격 사용시 -> 석궁, 재규어 스킬 공격 사용시
1) 대체 어나더바이트 100% 중첩은 왜 넣은건가?
- 6차 스킬 사용 후 스톰 램피지만 해도 어나더바이트 3중첩은 바로 차는데 왜 이짓을? 계륵같은 옵션이다
6차면 6차답게 지속시간 30초동안 어나더바이트 5중첩으로 늘려주던가 해야된다
2) 퍼뎀이 6차 치곤 너무나도 낮다
- 와헌의 극딜점유율 40초 기준 약 25% 정도 나오는데 쿨은 무려 6분인 궁극기인데
퍼뎀이 생각보다 너무나도 낮고 약하다고 생각한다 2배는 해줘야 6차의 뽕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3) 30초 지속시간을 압축시켜야 된다
- 리레,웨퍼 지속시간동안 무조건적으로 6차 딜을 다 넣어야 이득이다
근데 지속시간 30초? 대체 어느 보스가 30초동안 다 맞을 생각을 해줍니까?
1번 어나더바이트 5중첩을 지속시간 30초 동안 안늘려줄거면 무조건 10초로 압축을 해야된다
발칸x 딜압축 시켜주고 램피지 쿨감시켜준 의미가 사라지게 된다
왜 또 30초란 지속시간을 줘서 딜압축을 요구하게 하는건지?
4) 석궁을 사용하는 공격 사용시 -> 석궁, 재규어 스킬 공격 사용시
- 별것 아닌 것 같아 보이지만 편의성과 딜사이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위에 보시는 기존 사이클에서 6차발칸(빌리프 추가타) 란 귀찮은 사항이 추가됐습니다
매우 불편한 부정적인 경험을 느끼게 됩니다
무조건 재규어스킬도 추가타에 적용되게끔 패치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