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극딜 지속 시간 줄여주세요
재규어 스톰 40초, 6차 지속 30초
재규어 스톰 쓰고 6차 쓰라고 만든 거 같은데
6차 컷신 중에 재규어가 몹을 안 때리는데 그럼 극딜 날리라는 건가요?
6차 쓰고 스톰을 쓰라는 거면 안 그래도 긴 극딜 시간 더 길게 하자는 속셈? 애초에 50초 동안 가만히 있는 보스가 어딨나요?
2. 바인드, 무적기의 딜을 줄이고 타 스킬로 이관해주세요
바인드, 무적기가 딜 지분률이 높아 바인드, 무적기를 극딜 때 우겨 넣는 경우가 많은데, 너무 불합리 합니다.
바인드를 바인드로, 무적기를 무적기로 쓸 수 있도록 딜을 타 스킬로 이관해주세요.
보스가 바인드에 걸려 있는데 딜 더 넣겠다고 무적기를 쓰는 게 합당한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3. 6차의 불합리함
10초에 딜을 우겨넣는 6차와 추가타 형식의 6차 당연 퍼뎀은 후자가 높아야 하는 거 아닙니까? 가뜩이나 극딜 시간 긴데 지속형 받은 것도 어이 없는데 퍼뎀도 걍 넘 어이 없습니다.
리레, 엔버링크 등 버프 못 받는 후속 추가타를 생각해서 타 직업과의 밸런스를 맞춰주세요
딜압축 되면 더더욱 좋습니다.
또, 추가타 형식이 너무 불합리합니다. 가뜩이나 재규어 스킬, 설치기 등 쓸 게 많은 직업인데 발칸으로만 추가타가 터지는 게 말이 됩니까? 전 스킬에 추가타 터지도록 바꿔주세요. 딜로스가 심합니다 매우요.
4. 와일드발칸P도 6차 코어로 강화해주세요
260전에는 P로 사냥하고 260 후에는 속사기로 사냥하라는 겁니까? 왜 사냥기를 줬다 뺏으시는지요. 와일드발칸P와 속사 발칸 중 편한 거 골라서 사냥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줬던 거 뺏지 마십시오. 부정적 경험입니다.
5. 컷신 라이온킹 제발 수정해주세요
아니 디즈니는 뭐합니까? 저작권 침해 소송 안 하고? 그냥 보자마자 라이온킹이 생각나던데 너무 구도 똑같던데...
더 이상 웃음벨 직업 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발 라이언킹 수정해주세요. 제발요.
6. 레지 리마 다시 시작해주세요.
보이스와 스토리 전부 새로 만들어주세요.
모험가, 시그너스 보이스 생긴 거 너무 부럽습니다 우리도 만들어주세요. 차별 당하는 거 같습니다... 제발...
7. 하울링 개선
더 이상 하울링으로 불리고 싶지 않습니다.
버프 주고 파탈하는 벞지와헌들 와헌 본캐가 아닙니다.
와헌 본캐 유저가 이득 볼 수 있게 해주세요.
개선안
1. 하울링 파탈하면 없어지게 개선
2. 덱스 비례해서 버프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