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구조에 관한 부분은 의견 받은뒤 작성하겠습니다.
GOSU분들의 의견 무족건 환영합니다.
버그리포트 작성시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29768?my=post << 링크 한번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현재 6차전직에서 마스터리 코어로 강화된 "카디널 블래스트 VI"가 고대의 저주 디버프를 쌓지 못하는 버그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패스파인더한테는 4차스킬에 '에디셔널 트랜지션'이란 패시브 스킬이 붙어있습니다.
해당 스킬은 카디널 디스차지

, 카디널 블래스트

또는 해당 문양이 인챈트된 스킬을 사용시 일정 확률로 고대의 저주 디버프 스택을 쌓아주는 패시브로, 상시 크뎀을 유지해야 하는 패스파인더의 입장에서는 중요한 스킬입니다.
다만, 해당 패시브가 6차전직 테스트서버 패치가 들어옴으로서
마스터리 코어로 강화된 "카디널 블래스트 VI
"가 현재 적용이 안되어 있음이 확인됐습니다.
<현재 라이브 서버>
(정상적으로 저주스택이 쌓이고 있는것이 확인됨)
<어제자로 올라온 테스트서버>
(여러번 타격에도 불구 저주가 쌓이지 않음)
단순 버그라고 생각되니 꼭 2차테섭 또는 라이브 서버에서는 고쳐지기를 바랍니다.
2. "카디널 블래스트 VI" 이펙트와 실제 타격범위의 괴리감
- 이번에 마스터리 코어로 강화된 "카디널 블래스트 VI"가 이펙트도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이펙트는 개인적으로 이쁘다고 생각됩니다만, 전체적으로 이펙트의 크기가 좀 커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인게임의 타격범위는 이를 따라가지 못한다고 보여집니다.
<타격범위 괴리감>
보시다시피 이펙트가 닿음에도 불구하고 타격이 되지 않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3번째 짤의 경우 닿을것 같은 착각을 보일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펙트가 닿지 않은 몹이 타격되는것은 긍정적인 경험이라고 보지만
보시다시피 이펙트가 닿음에도 몹이 타격되지 않는것은 부정적인 경험으로 이어진다고 생각됩니다.
이펙트를 수정하든 실제 타격범위를 수정하든지 해서, 둘 사이의 괴리감이 나타나지 않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