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기본 세팅
- 매크로에

순으로 넣고 주력기로서 사용합니다.
- 1차 더블 점프
를 우클릭(커스텀 커맨드 on) 하여 타직업과 동일한 윗점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2차 카디널 블래스트
에 있는 커스텀 커맨드(문양 자동 변경)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4차 커스 인챈트
에서 블래스트(왼쪽 방향키, 빨간색)로 문양을 고정합니다.
(사냥 시에는 정해진 문양 고정은 없으며 편의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 5차 레이븐 템페스트
를 우클릭(커스텀 커맨드 on) 하여 지속시간을 줄입니다. (타수는 동일)
- (이하 유틸기 - 키보드에서 사용하기 편한 곳에 넣기)
3차 트리플 임팩트
(경직, 지상 사용 시 강제 점프, 공중 사용 시 일시 체공) 3차 카디널 트랜지션
(지상, 공중에서 사용 가능한 상좌우 방향 텔포, 공격 시 슈스탠) 하이퍼 스킬 에인션트 아스트라(블래스트)
(무적기)
1. 평딜

: 블(2차 카디널 블래스트)
: 디(1차 카디널 디스차지)
: 콤(4차 콤보 어썰트)

: 레(4차 엣지 오브 레조넌스)
어썰트
는 6차 마스터리 코어 콤보 어썰트 VI / 레이븐 VI 를 열기 전까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등장할 사이클에서 어썰트만 빼고 쓰면 됩니다.)
1) 블디 매크로


반복 사용
3) 콤레


사용
4) 이하 반복
- 평딜 사이클은 모자 부위 잠재의 쿨타임 감소 초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를 편의상 위의 용어 정리에 따른 표기로 "6블디콤레"라고 부릅니다.

는 게이지를 소모하고 
는 게이지를 회복하는데,
이 과정에서 에인션트 가이던스
(최종뎀 8%, 지속시간 40초) 버프가 활성화됩니다. (유지 신경 쓸 필요 없음)
2. 극딜
시퀀스의 끝에 
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렐릭 언바운드
가 얼티밋 블래스트
의 무적 중 경직 상태를 풀어줍니다. (추천)
c.f. 2) 극딜 순서는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상황에 맞게, 얼블
4스택(풀게이지)만 신경 써서 시드링 지속시간 안에만 다 넣으면 됩니다.
- 패파 스킬의 대부분은 서로 연계되며 연계 딜레이가 적용됩니다.
(ex. 
각각의 비연계 딜레이 : 360 ms, 각각의 연계 딜레이 : 210 ms)
- "카디널 ~" 스킬


끼리는 서로 연계되어 렐릭 차지
(쿨타임 감소)를 발동시킵니다.
이로 인해 쿨타임이 감소하는 스킬은 어썰트

, 레조

, 아스트라

, 트임

, 미스텔

과
오리진

시전 중 추가타(고대의 분노
)가 있습니다.
- 매크로

는 선입력 방식입니다.
따라서
과
사이에 다른 키를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평딜의 핵심입니다.
- 트랜지션
, 트임
과 더블 점프, 윗점프는 별개로 작동하므로 이들과 더블 점프, 윗점프를 혼합하여 쓸 수 있습니다.
- 6차 마스터리 코어 콤보 어썰트 VI / 레이븐 VI 를 열고 난 이후,
어썰트
시전 중(1타와 2타 사이) 트랜지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 패파의 디버프에는 고대의 저주
가 있습니다.
최대 5스택, 1스택 당 크뎀 2%와 레조
의 최종 데미지 10%(곱적용)가 적용되며
배리어
내부에 있는 파티원에게도 적용됩니다.
평딜, 극딜 스킬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스택이 적용되므로 유지에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 배리어
에는 40%(기본) ~ 55%(6차 풀강)의 최대 체력 비례 데미지 감소 효과가 있으며,
고정 데미지 피해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ex. 파풀라투스 레이저 겹침 패턴, 윌 3페 거미줄 등)
3) 극딜 관련
- 시드링은 리스트레인트 링
을 사용합니다.
- 얼블
발사 직후 트랜지션
으로 이동하면 시전한 곳이 아닌 이동한 곳에서 발사됩니다.
- 패파는 어썰트
와 레조
가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효과가 적용되기에 재사용 어빌리티를 사용합니다.
- 기본적으로 재사용이 발동한 어썰트
와 레조
는 모두 사용합니다.
- (중요) 평딜 숙련이 되어 있지 않다면 첫줄 보공을 쓰는 것이 재사용보다 강할 가능성이 큽니다.
평딜을 충분히 연습하고 보공에서 재사용으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