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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궁] 신궁은 낭만과 고증이 없음

토깨비
댓글: 3 개
조회: 492
추천: 1
2025-08-31 23:25:14
보우 아니고 보우건 아니고 크로스보우인데
장전이 오래걸려 공격속도가 매우 느려야함(옛 쿨있는 스나이핑)
장전이 오래걸리는 이유는 시위 거리가 길기 때문이고 그만큼 파괴력(관통)이 강해짐

스킬
느린공속, 강한 데미지가 컨셉이어야하는데
빠르진않은데 느리지고 않은 어중간한데 불쾌감만주는 공속, 강한가 싶은 데미지를 뽐냄
그나마 사거리가 길다 정도만 고증이 맞는데 요즘 개나소나 다 사거리 꽤길고 사거리가 무의미한 보스가 대부분임
스플릿애로우는 저격이랑 뭔상관관계가 있는지 모르겠음
보우건도아닌데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 방식도 이해가 안됨
그나마 트스나가 제일 정상적임
피어싱은 왜 관통될때마다 데미지가 증가하는지도 모르겠고
볼트스위프트는 어떻게 원형으로 쏘는지도 이해가 안됨
활든 마법사다 라고 생각하면 되는건가 싶은 직업임

석궁 이미지
석궁 아이템 이미지 뽑는 꼬라지만봐도 개노답임 시위 거리가 없다시피한 디자인임
옛날 산양석궁 전투석궁 그로스야거 등 이미지만 봐도 이게 석궁이지 지금 제네시스 데스티니, 모험가셋 석궁은 진짜 볼때마다 병신같다라는 생각밖에 안듦

스킬 이펙트
어떤머저리저격수새끼가 나여기있소하고 거대한 시뻘건 화살 소환해서 1초마다 쏘고 자빠졌는지 이거는 신궁 컨셉과 아트 리마한새끼들 데려다놓고 무슨생각으로 이따구로 구상했는지에대해 묻고싶음 스킬 이펙트도 스나이핑은 그나마 석궁모양같은데 나머지는 그냥 활인데 가운데 막대기있는느낌밖에 안들음

재밌게 잘 키우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플레이 할때마다 불쾌감들고 메이플에대한 애정을 식게만드는 진짜 정으로 키우는캐릭터같음
그리고 이런 캐릭터 컨트롤 잘해진다고 메이플에서 신궁 육성이 그렇게 재밌어지진 않을것같음

Lv34 토깨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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