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마지막에 큰 문제들이 이슈돼서 본섭에 그대로 상륙하면 절대 안될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당연히 본캐 와헌을 플레이하던 유저 입장에서 아쉬운 점도 있지만,
이대로 넘어오면 궁수렌이라고 좋아하면서 시작할 유입 와헌들에게도 분명히 족쇄가 될 점 위주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심각도 높은 순으로 정렬해서 가져왔습니다.
(++ 본섭 상륙 얼마 안남았기에 고쳐줄 희망이 있어보이는거 위주로.... 우선순위 낮은건 뺐습니다...)
문의 남길때 개인적으로 우선순위 더 높은거 있다 싶으면 바꾸거나 추가해서 넣으셔도 될 듯.
★문의 복붙 하실 때 유튜브 영상 링크 부분에서 "★"표시는 빼고 문의 부탁드립니다.
메벤에서 뭔짓을 해도 안지워지네요... 다양하게 시도해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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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운영진님 와일드헌터 리마스터 관련하여 문제 제보하려고 합니다.
이대로 나오면, 기존의 와일드헌터 유저뿐 아니라 새로 유입하는 용사들에게도 부정적인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여 본섭 상륙 시 반드시 개선 요청드립니다.
1. 오리진스킬에 어시스트 나가게 수정
오리진 스킬은 이번에 대놓고 "일격형 극딜기"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메인 극딜 버프에는 '프라이멀 블룸'이라는 스킬이 있죠.
이 극딜 버프는 "어시스트 스킬"의 발동을 높여서, 강화하는 기능입니다.
즉 어시스트 스킬이 극딜의 비중이 높다는 뜻이죠.
그런데, 오리진 스킬에는 어시스트 스킬이 터지지 않습니다.
이건, "극딜타임에 사용해야 할 오리진 스킬"을 "어시스트 스킬"에 묻히지 못하는 모순이 생기죠
→ 그리하여 오히려 프라이멀 블룸 지속시간을 최대한 피해서 오리진을 사용했을 때 강한 파워가 나옵니다.
이건 앞으로 유입하는 와일드헌터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족쇄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오리진 스킬에 어시스트 스킬이 발동되게 변경해야 합니다.
2-1. 프라미얼 블룸 개편
프라미얼 블룸에는 '커맨드 스킬' 쿨타임 40% 감소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극딜(프라이멀 블룸 포함)을 쓰자마자 커맨드를 쓰는게 최적화된 구조인데,
커맨드 스킬을 쓰다보면 극딜은 쿨이 돌았는데 커맨드 스킬이 쿨이어서 극딜이 강제로 밀리게 됩니다.
또는, 극딜이 쿨이어서 커맨드 스킬이 ON이 되었지만 최소 몇초에서 10초 이상 쓰지 못하는 상황이 생깁니다.
그래서 이전의 렌에도 극딜 시 망혼강림 쿨타임이 초기화가 되게 했던 전례가 있던 것처럼
프라이멀 블룸 사용 시 커맨드 스킬 쿨타임 초기화도 하나 넣어주었으면 합니다.
2-2. 프라이멀 블룸 사용 시 커맨드 쿨감40% → 50%
와일드헌터 극딜 구조는 시작 시 커맨드 스킬부터 누르고 시작합니다.
"프라이멀 블룸 쿨타임 감소 효과"를 극대화해서 사용하기 위함이죠.
아무래도 예전에 3초뚝 이상이면 리레5렙으로 램피지 3번 넣을 수 있었던 것을 비슷하게 바꿨을 거라 생각하는데
계산식이 달라서 3초뚝으로 커맨드 스킬 3번 넣기가 너무 힘듭니다.
프라이멀 블룸 사용 시 커맨드 스킬쿨감을 40%에서 50%로 늘려주면,
딜은 과하게 오르지 않으면서 쾌적하게 극딜을 굴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3. 프레데터스 눈뽕(오류든 아니든) 해결
이건 유튜브 영상 링크를 하나 걸어드릴게요. 직접 현상을 확인해주세요
메이플 아지트 스트리머 명예훈장님의 영상: h★ttps://youtu.be/HOFuiYwIiUw?si=dG2J5-D4MIEB3FG7
5:37부터 시작
이거... 오류죠? 이렇게 의도했다면 정말 모든 와헌이 커맨드 스킬 사용할 때마다 불쾌함을 느낄 겁니다.
이건 반드시 수정해주실거라 믿습니다.
4. Y축 차이나는 보스 발칸 타격 시 꺾이는 기능 롤백
기존 와일드발칸 보스 속사기는 캐릭터보다 보스가 위에 있으면 위로 꺾였고, 아래에 있으면 아래로 휘였습니다.
탑승 시 와일드발칸 성능만 복붙해서, 이 디테일은 놓치신 거 같아요.
Y축 돌려주세요.
5. 라이딩 시 숙일 때 피격 시 히트박스 기존처럼 롤백
이것도 영상 하나 걸어드릴게요. (본섭 와헌 vs 테섭 와헌)
유튜브 영상 링크: h★ttps://youtu.be/ongzkHdGkVE
기존에 와일드헌터를 키우던 유저들은, 재규어를 내려서 보스를 잡다가 재규어 탄 것만으로도 굉장히 호불호가 갈리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기존에 보스를 피할 수 있었던 플레이 경험을, 라이딩을 타게 리마스터하면서 해치게 되었습니다.
기존처럼 피격 시 히트박스 위치 롤백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