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르세데스] 메르 선배님들 풀연계 질문이있습니다.

붉은월식
댓글: 8 개
조회: 330
2026-06-22 13:25:28
현재 엘고 켜져있는 동안은 무조건 연계하되 회피상황에만 잠깐

이슈꾹하거나 하이킥연계로 쿨돌리고, 다시 연계 하다가 엘고 꺼지면 이슈꾹 엔릴스듀

하다가 잠깐 허수아비 패턴나올때 연계딜 이런식으로 플레이 중 입니다.

그러다보니 궁금해진게 있는데요.

풀연계는

1.엘고 지속시간 동안은 연계하는것.
2.엘고가 꺼져있어도 연계하는것

어느쪽일까요?


챌섭이라 아직 2초뚝인데

엘고가아니여도 연계하는건 4초부터라고 들었는데

2초뚝은 엔릴스듀 이슈꾹이 더 딜이 높은건가요?

이걸 질문 하는 이유는 결국

1. 2초뚝 기준이라면 엘고때만 연계위주로하는게 맞는가?
2. 이런식으로 플레이한다면 헥사찍을떄 풀연계를 따라갈지 무적연계를 따라갈지?

이게 궁금해져서 입니다.

Lv70 붉은월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