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님들 게일3,1할때 ”1“이 계속늦게도는데 뭘까요!?-해결

아이콘 들떠
댓글: 11 개
조회: 144
2026-06-23 07:26:03
안녕하세요 행님들 이번챌섭 윈브로 낭낭하게즐기고 있는 와중에 보스미션 깨다가 궁금증이 생겨서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버 2초뚝 사용중인데요

게일 사이클이
극딜때3,1 ~한번도안쓰고평딜치다가~ 준극때2 이거 반복인거 맞죠?

근데 왜 입장극은 리레안에 3,1잘되는데
담극딜때 왜 3하고“1“이  리레안에 안도는 걸까요?

게일이 2중쿨(내부쿨)인가요?
극딜때 3스택쌓여진상태로 시작하면 똑같이 안돌리가없는데 왜 가끔씩 1이 늦게 생기는지...
뭘 잘못하고 있는걸까요?
-------------------------------------------------------------------
3,1 2 사이클이 “크리인“기준이였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레“기준 사이클인줄알고
왜 1이 리레안에 어쩔땐 돌고, 어쩔땐 안돌지 했는데
오리진극 때만 1이 스킬가속받고 돌아서 리레안에 써졌었다는...ㄱ..
혹시나 저같은 생각하실 윈린이를 위해 남깁니다...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