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와일드발칸을 돌려주세요

윱우
댓글: 1 개
조회: 118
2026-06-25 00:06:54




에이펙스쓰는데 타격감이없음..그리고 재규어를 계속 타고다녀야하는데 재규어머리에서 주황색 화살이 나가니까 파란색 재규어하고 색 조화가 계속 이질감이ㅜ듭니다.
리마전엔 주력기 색상이 파란색이고 나머지 스킬들(설치기, 재규어스킬, 극딜기)색이 주황색이었는데 지금은 색상이 서로 뒤바껴서 주객전도가 된 느낌입니다
오버바이트랑 프레데터스아이 눈뽕은 적응(?)할테니 제발 운영진들께서 에이펙스를 탑승발칸 비슷하게라도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지금 와헌 성능은 좋은편이라 성능은 만족합니다. 다른 와헌유저분들도 화이팅이요

Lv21 윱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