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윈린이 슈챌 달성했습니다

아이콘 엘더스크롤
댓글: 2 개
조회: 127
2026-06-25 09:48:45




114%로 스펙 넉넉하게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딜이 빡빡한
탓에 트라이 3시간쯤 걸렸네요...

슈챌 달리면서 윈브에 대해 느낀 체감은

1. 스킬 색감이 goat다 (어센트 일러는 좀 별로다...)
2. 2초->3초 올라왔는데 게일 쿨밀림 여전히 좀 있어서
상당히 거슬린다-> 이게 가장 큰 불만
3. 루시드 칼로스에서 자꾸 게일 집나가는게 좀 짜증난다
4. 윈드월, 윈드워크 최고
5. 극딜 쓸 때 손이 은근 바쁘다 (아네모이 시퀀스화 좀요)
6. 인식만큼 체급이 막 높진 않은듯하다

대충 이정도? 근데 캐릭 컨셉이 워낙 맘에 들어서 리프 후에
최소 하림흉 격수 수준까진 키워줄거 같네요

윈브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