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스킬 자동, 커맨드 관련 질문입니다

무례한녀석
조회: 74
2026-06-26 03:58:19


온오프는
미라주 2개, 가이드, 마법/흡혈 , 헤카테 > 총 5개 켜뒀고
커맨드는 점프만 해둔 상태로 진힐라까지 왔는데
공략 영상들 보니 뭐 폭풍의 시랑 언카운드도 커맨드가 있고
엑스트라 퀴버 카트리지 이건 오토모드로 해두면 된다던데..
보스전때 일반 퀴버 카트리지를 깔아둬야 효과가 발동되나요?
일반 퀴버도 한번도 쓴적 없네요..

Lv6 무례한녀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