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카더스크 환산보스 배율질문

줍뽀타
댓글: 2 개
조회: 125
2026-06-26 10:48:06
카더스크 150%에서 잡았는데 20초 정도 남기고 클리어했습니다.

중간에 딜이 살짝 꼬이긴 했지만, 한 번 쉬고 나머지는 거의 계속 패는 수준으로 플레이했는데도 시간이 이 정도밖에 안 남는 게 좀 이상한 것 같아서요.

인기도 버프, 전영비, 10단계 민첩 물약 정도만 안 썼고, 그 외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버프는 거의 다 챙겨서 갔습니다.

혹시 이 정도면 정상 범위인가요? 아니면 세팅이나 딜 사이클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Lv35 줍뽀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