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뉴비 보마 도저히 모르겠는데 빼먹은게 있는지 봐주실분..

아이콘 licatus
댓글: 5 개
조회: 259
추천: 2
2026-06-26 22:45:27
결론부터 말하면 딜이 10%정도 부족한거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0orLuSQsZo
이 영상이 노블없을때라 배율 87퍼인데 1페가 바인드컷이 나구요




유챔의운명 <- 저는 101퍼(제네패스 넣으면 104퍼)인데 거의 비슷해요​​


스인미 플래터 시퀸스 오리진 폭시꾹인데 어디서 차이가 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파괴버프도 영상이랑 별 차이 안나구요
보스슬레이어도 바로 터져서 리레안에 다들어가는 기준으로 찍어왔습니다


시퀸스 크리인 엑퀴카 오토 펫버프 찐샾 다 체크했는데 어디서 뭘 놓친건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극딜에 제가 놓친 디테일이 있는건가요...




















Lv68 licatu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