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나이트로드 밸런스 패치
-윗점 높이기. - 윗점 낮아서 불편하다. 보편적 진리. 윗점을 높이자. 아니면 테섭전 초기화...아니면 더 좋게 만들거나.
평딜 비중 높이기 - 상향하는 방향으로.. 유지한다고해서 평딜 높인 비중 만큼 극딜 깍지 말고 극딜 최대한 덜 내리고 평딜 상승시키자.. 극딜 너무 쌘 것도 팩트고.
톡신 사용 후딜 감소. 메용급이랑 비슷하게 후딜 낮추자. 만약 사용감 증가시키고 싶으면 이펙트 좀 더 크게 해서 사용 체감 보이도록 하면 될 듯 합니다.
퍼지 사용 후딜 감소 - 이상하게 좀 사용 후딜이 있다. 윈브 수정 꽃이나 (확실하게 사용 되는 모션...) 여타 메용 버프 처럼 즉시 출발 하도록 할 수 있게 수정하기.
모도 공통 - 극딜시 레투다 2단계 키고 딜 준비하는거 힘든데. 레투다 1단계 스킵하고 2단계 바로 사용 될 수 있게. 1단계 30초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온 오프로 '2단계 즉시 사용'&미사용 해줬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크 딜 높이기 - 마크 깡뎀 높이자. 사출량은 문제 없다. 오히려 더 높이거나 낮추면 사기 챔 되거나, 하자 있는 직업 될 수 있다. 세르니움 사냥도 그렇고 요즘 메소, 코젬 파밍 사냥 만큼 레벨링 사냥도 의미 크기에, 마크 깡뎀은 좀 높일 필요 있다. 언밸런스 걱정 x (+ 팩트로 평딜도 상승 됨.)
무릉 배려좀 - 무릉 너무 배율이 낮다. 이게 가장 크다. 동일한 스펙인데 다른 직업은 우월하게 높고(심지어 빌드도 쉽다.) 나로는 빌드도 어렵고. 무릉 층수도 많이 낮은 편이다. 기존 무릉 외에 수로 말고 극딜 무릉으로 서브 출시 요망. 이미 펀치킹 같은 사례로 극딜 많이 시뮬레이팅 되서 출시 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다. 1개월 내에서도 회의 통과되면 바로 출시 가능.
플레어&비전서: 비전서의 경우 일정 거리 이상 가면 흰 화면과 함께 터졌다는 소식이랑 같이 작동을 안한다. 플레어도 작동을 안하는데 둘 다 거리 멀어져도 작동 할 수 있게 수정해주세요. 비전서의 경우 꽤 많이 불편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