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의 의견과 그리고 제 주관도 포함된 개선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너무 길게 쓰면 읽기도 싫고 눈에 안들어오니 최대한 간략하게
그리고 테섭기간과 개선 가능성 및 우선순위를 고려하여 적겠습니다.
1. (디바잉 페이트) 6차 문제점과 그와 연결된 고질적인
팬텀의 약한 깡딜 문제
지속시간 60초 삭제 > 느와르 N개 사출시 스킬 1회 발동
현재 팬텀의 정체성은 "실전 압축딜" 입니다. 비슷한 직업으로 듀블이 있습니다만,
듀블은 리마스터 이후에 극딜 압축을 받아 리레 극딜 효율이 많이 올라갔습니다.
팬텀 또한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생각하며, 디바잉 페이트는 이와 맞지 않기에
고정 지속시간 삭제후 느와르 일정 사출량에 따른 스킬 발동으로 바꿔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타직업 대비 깡딜 문제좀 해결해주세요. 최종뎀을 얹어주시던, 스킬 퍼뎀을 올려주던지
이젠 알잖아요 사람들도...너무 약해요 1황 만들어 달라는거 아니니까...
적어도 시너지, 보조 직업 보다는 쎄게 만들어주세요.
퓨 . 딜 . 답 . 게
2. 고유 사냥기 추가 및 사냥시 최종뎀 감소 구조 해결
<고유 사냥기 추가 방향 제시>
- 얼티밋 드라이브 > 사냥모드 추가
- 6차 템오카 > 사냥모드 추가
- 새로운 고유 사냥기 추가
제발 사냥좀... 하게 해주세요. 6차라는 대형 업데이트 이때가 아니면
저희 진짜 구제가 불가능할것 같아요...
그냥 남들 평범하게 사냥하는것 처럼만...이라고 하기엔 너무 멀리왔어요
그냥 개쩌는 주력기 하나만 주세요 제발좀, 그만 고통 받고 싶어요
시발
<사냥시 파컷(최종뎀40%) 감소 문제>
사냥기도 그지같은데 원킬컷도 드럽게 높은게 말이 되나요?
우리가 뭘 잘못했는데 대체 우리한테 왜그러는데요
3. 조커 딜 압축, 이속감소 삭제, 선후딜 삭제, 다수기
- 지속시간 7초> 5초
- 이속감소 패널티 > 삭제
- 선딜 후딜 > 삭제
- 단일타겟 > 다수기
다른 직업들도 6차 오리진 스킬 구조, 컷씬, 미스터리 코어 등등 문제가 많겠지만
팬텀은 아직도 5차 이하 기본 구조와 극딜기인 조커에 하자가 많습니다.
"이게 다 리마 유기당하고 구조 개선없이 6차를 먼저 받기 때문에 생긴 일이라 생각합니다"
카링에서 극딜기가 단일타겟이어서 애먹고 있는 직업이 팬텀뿐은 아닐겁니다.
스킬 새로 찍어내서 유저들의 흥미와 이목을 끄는것도 좋습니다만,
제발 기존의 문제점들부터 고쳐주고 일을 해주세요 운영진들님
그 외 문제점들은 혹시 모르니 나열 해놓겠습니다.
- 스틸컨셉으로 인한 부정적 경험 및 여러 개선을 가로막는 족쇄에 대한 문제 해결
- 하이덱스터리에서 럭이 아니라 덱스 상승
- 블래잭 공속 미적용 오류
- 팬텀 y축 이동 제한 ( 로카피, 리브, 얼드 점프 사용 불가)
- 구시대 잔재인 저지먼트 효과 개선
- 극딜이 끝난 후에 적용되는 조커 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