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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데나] 진지하게 이제와서 "1타캔슬"로 불타는거 1도 이해안감.

요맘때딸기
댓글: 13 개
조회: 2795
추천: 15
2023-07-07 12:49:39
알진 모르겠지만 예전에 텤다 패치때 쓰니도 매우 반발했었고 그당시 자게에 글도 작성했었음(컨부심어쩌고 할까봐 링크달아줌)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9/8957539

사실 그당시 테이크다운 패치가 고점"만" 늘리는 패치의 대표적인 예시라고 생각함. 갑자기 에르다노바 평준화가 혜성같이 등장하며 텤다를 무적기로 활용하는것으로 몇초동안 극딜안정성 날먹하던 카데나들에겐 너무나도 신세계같은 시간이었을테니

테이크다운 패치의 완성은 당연히 슈스탠 닼사 실드 패치때 비로소 완성되었던거라고 생각함.

그리고 여기서 사실 꾹직업이 될 가능성은 끝난거임. 

메르 슈스탠/호영 암행에 쉴드까지 3가지를 동시에 가지고있을 당위성?

당연함. 메르는 이슈타르가 있으니까, 호영은 토파류꾹만 해도 얼추 되니까, 근데 우리는 그런게 없으니까 저런 연계적 유틸을 그냥 몰아넣어준거임. 연계좀 삑난다고 데카 날아가지 말라고.

말마따나 유사꾹직업으로 만들어달란 소리는, 저 유틸들 다시 뻇어가도 된다는 소리밖에 안댐.

그냥 연계 << 이직업 아이덴티티인데 그걸 부정한다는게 어떤걸 잃어버려도 된단 소리인지 이해가 되심?

카데나 진지하게 하는사람들은 일퀘할때 스킬 단일로 사용할때도 습관적으로 평1타 스킵해서 사용함

맨처음에 하라고해도 못하던 1타캔슬을 이젠 습관이 되어서 스킬 그냥 쓰라고 시켜도 평1타캔슬을 하는 사람들임.

습관의 영역이라고 습관의.

근데 이제와서 1타캔슬로 인해 고점저점 차이가 발생하는걸 문제삼는다?

1타캔슬자체가 어려운게 아니고 그때그때 쿨타임 보면서 스킬 조합하는게 어려운건데 1타캔슬 자체로 난이도 어쩌고 하는걸 보면 이게 분탕인지 아닌지 피아식별이 안되는거임.

까놓고 말해서 일반적인 연계력인 허수아비 프페 400타 이상 뽑을 수 있으면 

깡 캔슬력 << 이거로 보스 클탐이 결정되는 시기를 지난거임

쉽게말해서 수시모집 수능최저등급 턱걸이는 얼추 넘긴 그런 맥락이라고.

한마디로, 일정 수준의 연계력을 넘어가면 보스 클탐을 결정하는 비중이

보스 운용력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는 소리임.

니들 말마따나 깡 연계력이 말도안되는거면 식중형진은 무슨 허수아비 프페타수 900타 때릴거같음?

단순히 패시브 1타캔슬 최종뎀 증가 << 이걸 조건부 데미지로 한정짓고 고점만 늘려주는 패치라고 우기며 난이도 완화해달라고 꾹직업으로 바꿔달라는건 걍 중이싫으니 절보고 떠나라는 의견이라고 생각함.

Lv8 요맘때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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