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캔슬 최뎀이랑 꾹스킬은 아예 다른 얘기임

앤디헐리
댓글: 7 개
조회: 1657
2023-07-07 13:12:07
꾹스킬은 아예 딜비중이 바뀌는 말도 안되는 소리고...

일단 느작없이 갑자기 캔슬최뎀이 스트로크에 붙어 나온 이유는 이거임. 논체인아츠 8개 스킬에 한번에 마스터리 코어를 내지 못하겠으니 일단 '논체인아츠만' 임시적으로 강화해줄 방법이라 생각한거 같음. 이럼 뭔가 맞잖아.
갑자기 카데나만 스킬 8개 퍼뎀을 조정해줄 순 없잖아,그래서 스트로크 스킬 하나만 일단 내고 나머지 스킬은 패시브로 강화해준다! 이거임.

그래서 캔슬 최뎀이 중간에 다른 패시브 최종뎀으로 꽂힐거 같진 않음. 의도 자체가 4차 스킬만 세지게 하겠다 이거 같아서.

운영진이 마스터리 코어 내면서 이걸 회수할지 말지는 모름. 15 -> 35 되면서 강해진걸 고려해서 이후 마스터리 스킬을 약하게 낼지, 아님 최뎀 회수하면서 마스터리 코어를 낼지 그건 모르겠음.

문제는 이 캔슬 최뎀이 35% 뭐 이런 상태로 쭉간다하면 발생하는 문제임,

1. 졷병신같은 5차, 추가될 6차
카데나 5차 딜비중 ㅅ1발창인데 앞으로도 창날 예정임. 또 추가될 6차가 캔슬 적용될지 말지도 모름. 누가암? 운영진이 직업별 딜비중을 고려해서 스킬 강화를 내놓는 애들이 아님. 나로처럼 5차 60% 추가로 우주 뚫는 애들이 있는 반면에 은월처럼 랑혼냅두고 정집 지속시간 올려주는 병신 패치 받는 애들도 있잖아. 지금 카데나 5차스킬이 졷병신 될 예정에 한몫을 하게됨. 나중엔 짱룡포 개선이니 뭐니 외칠 사람도 없을걸 안그래도 졷병신 스킬인데 뭐 상향할 필요 있겠음? 걍 실피디아 되는거임.

2. 일관적이지 않은 적용
지금 이거 고쳐졌는지 최근 패치노트 안읽어서 모르겠는데, 나봄이든 뭐든 봄은 나중에 터져서 터지기 전에 다른 딜이 들어가면 캔슬 버프가 안묻어서 터짐.

이것 말고도 체인아츠인데 1타 체이스캔으로 강화되는 크러쉬, 반대로 논체인아츠인데 강화 안되는 짱룡포, 뭐 일관적인게 하나도 없음.

캔슬버프를 지속시간으로 하면되지 않냐? 절대 아님.
지금도 보스 순간이동 하면 배트 1, 2타 치다가 쫓아가서 3타 치는데 이러다 배트 3타가 캔슬 최뎀 못받는 불상사 발생가능함.

그래서 걍 정정당당하게 논체인아츠 스킬 17.3% 일괄 상향하는게 맞다고 봄. 캔슬에 최뎀 덕지덕지 안발라놔도 어차피 캔슬안하면 스킬 연계가 안되는데 굳이 천갈래 만갈래 찢어놓을 이유가 없음. 지금 캔슬최뎀 0%로 만들어도 평캔 다함, 왜? 해야되니까! 안하면 스킬이 안나간다고, 굳이 35%가 거기 달려있을 필요가 없다고.

뭘 어떻게 하든 거기에 35퍼 달려있으면 평캔 기준으로 계수책정될건데, 괜히 시미터 클로 원킬컷만 올리게 될거 존내 뻔함. 사냥할때도 평캔 꼬박꼬박 다박으면서 하는거 아니잖음.

Lv15 앤디헐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