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접니다...
늘 하던말은 이미지로 대체 하고 본론으로 가시졍
(그 긴글 이미지)
이번 측정은 진짜 잘 쳐서 고점이 나온거 같아 다행입니다...
일단 익스우 리트 3번쨰 중이구요
잠깐 시간나서 끄적이러 왔습니다...
<<<위: 패치 후 / 아래: 패치 전>>>
(전분 시간도 거의 똑같음)
^ ^ ^
<전분 1번 페이지>




^ ^ ^
<전분 3번 페이지>


^ ^ ^
<전분 4번 페이지>
--------------------------------------------------------
<<패치 전/후 전분 점유율 비교>>
<< 그 긴거>>
오리진 = 5.87% / 10.24%
버스트 = 8.35% / 8.13%
<<사출기>>
레조:얼티 = 14.14% / 13.19%
레조네이트 VI = 12.57% / 8.07%
블로섬 = 5.99% / 4.83%
<<헥스>>
스플릿 = 13.34% / 16.41%
퓨리 = 13.05% / 11.87%
스윕 = 3.34% / 2.71%
판데 = 6.71% / 7.24%
<<보이드 외 1>>
블리츠 = 4.26% / 3.70%
러쉬 = 2.28% / 1.86%
디시빙 뭐시기 = 3.11% / 3.33%
<<아츠>>
플러리 VI = 1.46% / 1.47%
아스트라 = 2.77% / 4.34%
크레센텀 VI = 1.20% / 1.08%
<<무시해도 됨>>
메서풀 = 0.49% / 0.51%
스인미 = 0.46% / 0.48%
크오솔 = 0.44% / 0.44%
베놈 = 0.02% / 0.02%
--------------------------------------------------------
<< 정리 >>
오리진 4.37% 상향
버스트 = 2.22% 하향
레조:얼티 = 0.95% 하향
레조네이트 VI = 4.5% 하향
블로섬 = 1.16% 하향
스플릿 = 3.07% 상향
퓨리 = 1.18% 하향
스윕 = 0.63% 하향
판데 = 0.53% 상향
블리츠 = 0.56% 하향
러쉬 = 0.42% 하향
디시빙 뭐시기 = 0.22% 상향
플러리 VI = 0.01% 상향
아스트라 = 1.57% 상향
크레센텀 VI = 0.12% 하향
메서풀 = 0.02% 상향
스인미 = 0.02% 상향
크오솔 = 변화 X
베놈 = 변화 X
오리진/스플릿/판데/디시빙/플러리/아스트라 = 상향
버스트/레조:얼티/레조VI/블로섬/퓨리/스윕/블리츠/러쉬 = 하향
의도하진 않았는데
플러리 메서풀 스인미 크오솔 베놈
차이가 거의 없는게 신기하긴하네요 ㄷ.ㄷ
+ 익스우에선 일필 사용 했습니다 (사진 찍을때 환산 측정하는대로 노칼 해보느라 빠져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