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링 스위칭 적용한 싸이클
위 팔랑o, 아래 팔랑x
팔랑 쓴 전분은 팔랑때메 사일런스 그림자표창이 한 대 덜 나갔음
데이터 상 아래 전분이 허수아비 조금 더 잘친 듯
베버 허수기준 1.9% 상향
팔랑크스 풀 히트 기준 잘 처줘도 0.5%
허수아비 몇 번 처보고 느낀건데 극딜 준비가 더 좆 같아 졌고, 팔랑크스 하나로 싸이클이 더 불쾌해짐
오멘 쿨 26.4초 9초 지속, 팔랑 28.2초 18초 지속(풀히트 기준)
익텐, 도미니언, 시퀀스, 엔버 레투다, 오멘, 팔랑크스, 래피드 쿨이 다 따로노는 미친 직업임 이 정도 직업이 있나?
<입장 극딜 콤보>
입장 전 바이트 -> 팔랑 -> 오리진 -> 익텐(캔슬) -> 도미니언, 캔슬 -> 시퀀스 -> 바이트 리필, 래피드, 오멘(순서 연구 필요)
기존엔 내가 보스를 타격할 수 없을 때에만 팔랑을 설치해두는 식으로 플레이 했었는데 딜레이는 확실히 줄어듦
필자는 입장 스인미 크오솔은 그것도 쿨밀린다고 생각해서 다음 2분극딜 전이나 짬 날때 써서 생략함.
순서대로 극딜, 준극, 평딜 때 팔랑크스 점유율 ★모두 풀 히트 기준★
극딜 팔랑크스 점유율 1.9x3=5.7(팔랑크스 총 딜량의 약 40%)
준극 팔랑크스 점유율 1.26x3=3.78(약 25%)
평딜 팔랑크스 점유율 0.87x6=5.2(약 35%)
차례대로 세렌, 칼로스, 림보 팔랑 베버 점유율
실전에선 베버 2~2.5% 상향
팔랑 아예 안 쓴 사람 기준 2%, 기존 유저는 1% 내외
번외로 세렌 오멘 점유율 처참한듯.. 물론 내가 세렌 유도를 못한 잘못이겠지만
좆멘도 개선 안해주면 진짜 모르겠다 난
세 줄 요약
허수기준 2~2.5%, 실전에선 3~3.5% 상향(초시축 너프 미반영, 팔랑크스 아예 안 쓴 사람 기준)
딜 싸이클 더 좆같아짐(팔랑크스 억지로 끼워 넣을 경우)
평소 퀸터 못 쓸 때, 익텐 1.5초 빌 때 깔던 식으로 운용해도 별 문제 없을듯?
+ 아 그리고 초시축 개선은 딜적으론 무적권 하향임 시그중에 안 달구는 사람 없기도 하고 극딜이 약해지는 구조라 그냥 편의성 개선이라고 봐야할듯
++ 지금 베버 세지고 팔랑크스 딜레이 준다고 해서 나워한테 좋은 구조는 아님. 어차피 베버 팔랑 다 포함된 풀히트 기준으로 밸패할거라 미래는 더욱 어두움, 지금 당장 베버 세지는게 진짜 좋은게 아닌데 참....
진짜 무서운건 공용 스킬 네 개를 개선 받은 셈쳐서 9, 10월 밸패도 패싱할 가능성도 있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