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문의 보낼 글 써봤습니다.

Xinthus
조회: 234
2025-10-17 16:46:31
9월 밸런스 패치의 문제점
납득할 수 없는 크리티컬 데미지 4%너프 입니다.
메일스트롬의 개선으로 인한 실전딜 상승과 연계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크리티컬 데미지 4%에 부합하는가 입니다.
또한 메일스트롬의 개선으로 스트로크 캔슬이라는 더욱 어려운 난이도의 기술을 써야합니다.
결국 더 어려워진 캐릭터의 난이도가 전투경험 개선이라는 말이 어울릴까요?
전투경험 악화 라는 말이 더욱 어울리는 패치입니다.

타직업들한테는 카데나에게 필요한 패치를 해주지만 정작 카데나는 원하는 패치를 못 받고있습니다.

밸런스 패치 전 0차스킬로 받은 최종뎀이 왜 캐릭터 체급이 낮아지는 걸로 이어지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개선안
1.메일스트롬 사냥모드
-지속시간 증가 및 기본 데미지를 낮추고 일반 몬스터 데미지를 올리는 방법으로 진행하여 보스 모드와 사냥모드를 분리합니다.

2.웨폰버라이어티 스택 및 스트로크의 사냥 전투경험의 문제
카데나는 사냥시 야누스를 올려도 스택을 유지하기 위해 콤보를 넣어야합니다.
타직업들은 점점 사냥을 편안하게 하는 방향으로 진행하지만 카데나는 꼭 그렇지만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스트로크의 범위 개선이 필요합니다.

3.체인아츠: 퓨리 지속시간 감소로 인한 웨폰버라이어티 피날레 너프
웨폰버라이어티 피날레는 퓨리 적중시 쿨타임 감소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신경쓰지 않고 압축을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체인아츠:퓨리 지속시간을 다시 증가시킨다.

문제점 및 수정사항 부탁드립니다.

Lv36 Xinthu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