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 오리진 사용으로 인한 극딜 쿨밀림
시퀀스 > 오리진 형태로 개선이 필요
1-1 해당 버프의 그림자표창 스택화 + 버프 프리즈(ex.아즈모스 협곡)
1-2 컷신연출 스킵 기능 추가 or 즉발형으로 변경
> 컷신딜의 비율을 높이는방향 등 개선방향은 많은듯
차선책으로 컷신을 줄여서 쿨밀림 완화라도 됐으면함
2. 퀸터플 스로우
1타 모션 중 후방이동 사용으로 인한 2타 증발 개선
스로우 계열 스킬의 x축 사거리, y축 유도성능 상향조정
>1타,2타 통합이나 속사기화를 바라는 의견이 많은데
현 시점에서 개선받기 어려워보임
스로우 타격으로 인한 배트, 사이펀, 쉐스, 오리진 다 건드려야함
3. 다크니스 오멘
액션 딜레이 감소 (재소환 딜누수)
스킬의 공격주기 압축 (ex. 렌 예인)
퀸터플 스로우 사용중 해당스킬 키입력시 딜레이 없이 발동 되도록 개선
4.쉐도우 바이트
액션 딜레이 감소 (추가 감소가 더 필요)
퀸터플 스로우 사용중 해당스킬 키입력시 딜레이 없이 발동 되도록 개선
쉐도우 배트, 래버너스 배트에 따라 분리 (ex.다크니스 오멘)
쉐도우 배트 = 15초 쿨타임 (현상유지)
래버너스 배트 = 30초 쿨타임 및 데미지% 조정
5. 래피드 스로우
"연타 삭제" 키입력 한번으로 풀히트
스킬 시전 중 좌우 방향키로 공격뱡향 변경 추가
2분 주기에 맞는 데미지% 상향조정
6. 팔랑크스
시퀀스 등록 개선
스킬의 공격주기 압축 (ex.렌 예인)
> 압축이 힘들다면 지속시간 15초 > 지속시간 최소 30초로 증가
극딜시에는 풀히트가 어렵지 않으나 준극딜에서 풀히트가 까다로움
7. 다크니스 이베이젼
75초 쿨타임 > 60초 쿨타임 변경
8.쉐도우 쉬프트
시퀀스 등록 개선
위치변경 횟수제한 삭제
> 추가로 1분쿨 에서 2분쿨로 늘리고 지속시간2배 해줬으면 좋겟음
추가로 6차스킬 강화효율, 배트 통합, 아즈모스 사냥 관련 등
개선 받아야 할게 너무많음...
저거 다 받아야 사람구실 할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