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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어] 암살 퍼뎀이 아닌 최종뎀, 크뎀 너프가 들어온 이유

Platinumx
댓글: 2 개
조회: 815
2025-10-17 21:44:47
암살은 1타 2타로 서로 퍼뎀이 다르고
2타는 최종뎀 증가 기믹도 있음

분쇄는 쿨뚝 효과도 받고 마코로 확률적으로 충전 됨
베오쉐에 연막 자동충전 및 연막안 충전 시간 감소 까지 있음

이런 복잡한 메커니즘이 있어서 암살 타격횟수 증가로 올라가는 데미지 보정을
최종뎀 딸깍, 크뎀 딸깍으로 계산기 때려서 너프 때린거

저런 암살 및 분쇄 모든 기믹과 메커니즘 따져서 암살 분쇄 퍼뎀 조정하는건 자신도 없고 역량도 안되는거임

실전딜과 허수아비딜의 갭을 줄이고 '전투경험개선' 이라는 이름으로 패치하면서
저점과 고점의 차이를 더 크게 만드는건 암살 기믹 및 메커니즘 말고는 설명이 안됨

마스터리 코어로 이렇게 복잡한 스킬 구조를 만들어 놓고 조정 진행하려고 하니 손을 댈수가 없는거임
메익 자동 사출, 암메 캔슬 이딴건 문제가 안돼
딱 저거 하나 주력기의 구조가 개같이 복잡하고 퍼뎀 딸깍 조정이 불가능하다 => 최종뎀 너프
차라리 최종뎀 및 크뎀 너프가 아니라 마무리 일격 최종뎀 증가 수치를 50%에서 45%로 줄이는게 더 합리적인 방향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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