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팬텀 5일차 문제점

오잉잉엥
댓글: 5 개
조회: 212
2026-06-22 12:17:49
도대체 이새끼 유틸 좋다는건 누가 만든 거품임?

윗점 쳐 뛰면 블링크말고 체공기 제로 <- 이거부터 걍 뺨아리 개 마려움
즉발 무적기 제로 그나머 파컷이 있긴한데 파컷은 최종뎀 때문에 수시로 써야해서 타이밍 맞추기 힘듦
마크오브팬텀은 점유율이 말이안되어서 걍 칼타이밍으로 빼줘야함

여기서부터 그냥 개 하자 유틸인데

주력기는 또 왜이리 뻑뻑함? 얼드 쳐 끊으면 후딜 진짜 장난하나
그리고 보스가 텔포타면 도대체 조커랑 템오카는 왜 쳐 날라가는거에요..? 타수 그대로 증발하는게 진짜 미치겠네

진짜 컨셉이랑 스킬 이펙트만 보고 한다………

지미는 또 있음 ㅁㅊ겟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