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챌섭팬텀 느낀점

김감감
댓글: 1 개
조회: 240
2026-06-22 13:53:05


유틸이 말처럼 막 좋진 않은데 안좋은건 확실히 아닌듯?
y축 이동기는 뭔가 개선이 필요한듯 윗점말고 아무것도 없다니… 개인적으로 어빌 둘째줄 재사용이 은근 잘 터져서 파컷 무적기로 쓰긴 좋았음 글고 영웅직업 처음 해봐서 딸깍 프리드가 ㄹㅇ신선한경험…

글고 전 맠오팬 강제이동이 불편한데 이거 걍 연습하면 되는거죠…? 뭔가 이동거리가 감이 안 잡힌다 해야하나

직업 컨셉이랑 스킬이 예쁘고 카드 타격소리가 좋음 근데 조커는 좀 불편한거같기도.. 키다운 시간이 키다운 극딜 직업중에서도 유독 긴 느낌인데

Lv12 김감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