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진힐라에서 벽을 느끼고 있습니다 ㅠ

아이콘 혼콩
조회: 154
2026-06-23 09:28:25
하드 120퍼로 치는데 풀데카도 아닌데 10분에 딱 50퍼가 남아요 ㅠㅠ 목요일 지나면 자동으로 스펙업되서 잡긴 무조건 잡을것같은데 너무 얄밉네요 ㅠㅠ

원래도 진힐라 잘하는편은 아니기도 하고 어제 세시간 머리 박았는데 텔슝좍하고 짧대시 캐릭만 키웠어서 그런지 뒤잡하고 패턴유도가 너무 힘드네요 ㅠㅠ

파바때 덥점으로 뒤 잡으려고 해도 후타는 안맞아도 경직 걸릴때가 너무 많고

직선 러쉬는 너무 길어서 윗대각 러쉬 캔슬로 뒤잡 해보려고 하는데 따로 팁이 있을까요? ㅠㅠ

Lv2 혼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