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10만대 아스트라 고민

노멀창섭
조회: 47
2026-06-24 02:04:18
아무래도 교불화 때문에 꺼려하시는 건가 환산 랭킹 보면
아직 저처럼 전승 안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이탈 보조 전승을 안했는데
환산에 제 보조 매몰비용 포함해서 스펙업순서 넣어 놓으면 아직 순서가 아니긴 해도
슬슬 다가오고 있어서 고민이 되네요

데티 해방컷 까지만 스펙업 하고 내년부턴 많이 바빠질 것 같은데
돈 좀 더 쓰더라도 교가템에 쓰고 해방컷 맞추는게 현명한 거겠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