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hexa 100,826 데티카링

늪뱀
조회: 53
2026-06-24 03:20:43



혼도궁 
스카니아 37채 시작<< 매우중요  -> 섭렉 잘 받음

무아 2스택 진입   
스인미 크오솔 메일 오드 나봄 시퀀스 윙 배트x2 전투의흐름 유지 하고 오리진 
그 이후 프페 섭렉 기도 

2페 최대한 왼쪽 벽 드리볼, 영상에선 안 나왔지만 악기 패턴 도중
왼쪽 벽은 악기가 1번만 나오기 때문에 무적 후 프리딜 가능  mz존 보단 왼쪽 벽 선호 

3페 혼동 궁기 게이지 보면서 딜하고 마지막 극딜 도울에서 
준극으로 한 턴 미뤄서 도울부터 피 까고 남은 20~30초에 오리진 극딜 

이 전체적인 흐름인 것 같습니다


깍을래야 더 깍을 수 있겠지만 
어센트도 20이고, 5차 스킬 헥사들이 평균렙 11렙이라  평딜이 너무 뒤떨어져서 
극딜 의존도가 너무 높은 것 같아서 일단 제 캐릭 기준에선 낮춰서 하긴 좀 힘들 것 같습니다

데티카링 최소컷 하시는분들 리스펙하고, 20분 패치이후 17극으로 비틀면서 최소컷 하던거 보다 
개인적으론 컷이 좀 더 오른 느낌이 살짝 듭니다  
30분 때 17극 막극으로 쳐서 연습할 땐 9.96으로 0.2~7% 계속 봤었는데
막상 20분 패치 들어오니 6%~16% 왔다리 갔다리해서 환산 1200정도 올리고 해서 잡았어요 

빌드 조언해주신 맹맹맹님 정말 감사드리고, 더 좋은 빌드가 나오길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프로재획러

Lv71 늪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