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챌섭 카데나 1주차 후기

아이콘 야비
조회: 230
2026-06-24 14:56:06

최근에 본캐 템 산다고 돈이 없어서 50억~60억 들고 시작했는데
그냥 오리진만 딱딱 갈겨주니깐 애들이 살살 녹아버리네요 ㅋㅋㅋㅋ
물론 이번 챌섭이 디게 쉬워져서 첫 주 검밑솔이 가능한듯....
17여명 4셋 들고 시작하니깐 깔끔하게 싹싹김치

제일 어려웠던건 카더스크... 콤보 넣는다고 깝치다가 데카 다 날아감
쉬웠던?건 하드루시드 << 3페 콤보에 오리진 넣으니깐 개널널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