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호영 평딜 + 귀화부 질문 있습니다

야낄로
댓글: 3 개
조회: 133
2026-06-24 15:56:52
챌섭에서 해방없이 보스하기 많이 빡셉니다
와류재설치 + 토금파금 적응도 빡세요
모든 보스가 루시드1페, 더스크처럼 고정형보스였으면 좋겠습니다

질문할건 평딜때
토파류+금고봉 vs 토파류+금고봉+지진쇄 둘중 뭐가 더 딜 잘나오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진힐라나 세렌처럼 텔포하고 많이 움직이는 보스들은 이동할때마다 귀화부를 다시 눌러야하나요?

투명도 낮게 해놔서 잘 안보이긴하는데 어쩌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