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얼블레이드] 듀블 20분 패치 이후 데티 카칼 격파했습니다.

아이콘 호군섭
조회: 136
추천: 2
2026-06-24 16:19:47

 헥사환산 기준 9.93, 5초뚝 착용, 오리진 레벨 21, 어센트 레벨 18로 시작

 유챔을 유기를 했던지라 연습모드에서 가호 사용 불가 이슈로 풀가호를 직접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한달에 많아봐야 4트 정도 가능했습니다.
 1트째 우습게 보고 도전했는데 바뀐 20분으로 칼로스 입장을 처음 해봐서 그런지 전혀 감을 못잡아 15%에서 쫓겨남
 2트째 심기일전하여 재도전하였는데 2번의 준극에서 헤카테 바인드 적중 실패로 블스 딜까지 날아감 이슈로 8%에서 쫓겨남
 3트째 생자필멸과 일필까지 계산해가며 도전하였는데 2-3 칼로스 체력 30% 가량에서 어센트를 2번을 털어야 할 지 3번을 털어야 할 지 딜레마에 빠져 2-3~2-4 칸막이 패턴 돌입이 늦어지고 준극 1번이 통쨰로 날아가며 0.5% 남기고 쫓겨남
 풀가호로 도전할 수 있는 마지막 4트를 남겨놓고 배율이 충분함에도 확실한 격파를 위해 부티크 칭호를 구매하는 하남자 행동 시전 -> 결국 2분 정도 남기고 마지막 4트째 격파하였습니다.
 솔직히 3트 때는 장인분들이 들으시면 코웃음 칠 발언이긴 하지만 준극딜 실수 한 번 외 거의 완벽에 가깝게 쳤다고 생각했는데 클탐이 너무 빡빡해서 좀 놀랐습니다. 
 연습시간이 일주일이나 있었는데 무조건 깰 것이라 생각하고 오만하게 목요일이 다 될 때까지 해방퀘를 미뤄놨던 게 없던 긴장감까지 만들어 본인 스스로 잘 쳤다고 합리화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너무 만만하게 보고 영상으로는 안남겼는데 녹화하고 복기 좀 해볼 걸 후회되긴 합니다.
 90% 후반 ~ 100% 초반대 배율로 보스 치시는 초고수분들 이번 기회에 다시 리스펙하게 됐네요,,

부티크 칭호 착용 전 배율 109%
하남자 행동 후 배율 115%

 해방퀘 하시는 모든 듀블분들 화이팅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