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영] 155세렌 클리어하고 왔습니다 선생님들!!!!

애정고양이
조회: 92
추천: 1
2026-06-26 02:57:34

선생님들 조언덕에 세렌 대략 어제 4시부터 트라이했으니까....11시간?만에 클리어했습니다
파엘 2천개가 사라졌네요
무운쇄도 꼭 쓰라는 그 말씀과 준극 다 못박아도 일단 누르라는 그 말씀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영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종종 신세지러 오겠습니다 호영 모두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