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팬텀 해방무적없이 검마솔플 팁잇나요?

아이콘 엠포
댓글: 2 개
조회: 113
2026-06-27 11:37:19
챌섭에서 팬텀을 키우고 있는데 약하지만 재밌게는 하고 있거든요
이번에 검마솔플 미션좀 깨보려고 하는데(배율140%) 3페에서 오리진없는 타이밍에 조커극딜할때마다 계속 데카가 나가더라구요.. 이거 답이 없을까요? 

마크오브팬텀도 무조건 존밖으로 나갈수밖에 없는건지.. 
혹시 해방무적없이 잡을수있는 팁이 있다면 전수부탁드립니다 초보라서 어렵네요.. ㅜㅜ

Lv73 엠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