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나이트워커] 챌섭 나워 후기

뿌이이엥
조회: 221
2026-06-27 12:33:57
쇼케 전 챌섭에 메르/나워 중 고민하다가 지인 메르를 좀 만져보고 메르를 키우려고했는데
신6차가 너무 이펙트가 구려서 +나워는 쌈박하게 나와서 나워로 노선틀고 게임하다보니 
챌린저가 눈에 아른거려 어찌저찌 챌린저까지 달았습니다.

이번에 나워 키우면서 느낀점 몇가지

1. 점캔이 매우 매력적임 
  본캐가 팬텀이라 역체감이 굉장히 클 줄 알았는데 점캔 << 이거하나로 
  일반 주력기 직업들의 턴제플레이가 아닌 열화된 버전의 속사기를 쓰는 듯 한 느낌을 받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패턴 씹고 뒤잡으면서 퀀터날리는 맛이 ㄹㅇ;
  문제로 꼽히는 2타증발도 급하게회피하는게 아니라면 점캔으로 보완이 가능하구요
  다만 세렌 찌르기는 숙련도 이슈인지 예상하듯이 쓰는게 아니면 피하기가 좀 빡셋습니다. 

2. 단단함 
  도적류라 물몸일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튼튼했습니다.
  진힐라 방구나 쫄시체같은곳에서 실드덕에 어느정도 맞딜도 되고
  피흡덕에 듄켈같은곳에서 파운틴없이도 자력생존이 수월했습니다.

3. 유틸
  2번의 실드나 피흡 외에도 뚝떨캔이나 후방이동, 제드 W 무적기  윗점후 덥점 데카 +1 등등 
  짜잘하지만 파먹을만한 유틸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뚝떨 << 이게진짜 

4. 오멘
  점유율 많이먹는데 지속시간도 길고 30초마다 써줘야함 < JOAT 

5. 오리진
  왜 지속시간이 30초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이건 처음하는사람이 스킬설명만 읽어봐도 아는건데 
  방치되있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컷신도 너무 길어서 텔포때 노리고 쓰는게아니면 5초를 걍버리게되구요.
  스킬가속이 없었을 시절에는 좆병신스킬이었을 것 같습니다.

6. 주력기 범위
   일자형에 유도성능이 저열해서 복층구조에서 안맞는게 좀 신경이 거슬리더라구여 
   짧은건 어차피 뒤잡을꺼라 붙어서패서 ㅇㅇ;
   
보스간 상성은 배율을 널널하게 잡아서 크게 느껴지진않았지만 세렌이 조금 짜증나는 정도였고 
메이린은 111퍼로 도전했다가 3~4트째에 1퍼남고 타임아웃 나길래 열받아서 거공 + 마도서로 딜찍누했습니다.
어센트+1 < 개씹조트 

이번 마약으로 본캐 데티도 끝나서 이제 이놈한테 몰아주게 될 것 같습니다. 
지금은 너무 재밌어서 얘도 데티까진 해주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앞으로도 직게에서 정보 많이 빨아가겠습니다  다들 챌섭 건승하십셔 ^^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