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괴도팬텀] 팬텀 노세 150인데

나고야의명물
댓글: 1 개
조회: 80
2026-06-27 13:30:23
깰 배율이긴 한데 7퍼 남네요.. 특이점이라곤 아직 6차 프리드 안열었는데 이거 체감 큰가요? 템오카 키다운 너무 불편하고 또 템오카 > 블랙잭 쓰면 블랙잭 씹힐 때 있어서 2~3번 눌러야 써지고.. 템오카 쓸 때 찌르기 와리가리로 피해도 양옆에 폭탄 생기면 중간에 종종 취소하기도 하고.. 얼티도 선후딜 때문에 렌 캡틴이랑 느낌도 다르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