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렇게 본섭들어오면 ㅈ될거 같아서 처음으로 개선안 써봄
수정 할 요소좀 알려줘 처음쓰는거라.
은월의 스킬계수를 건들여서 딜조정을 하는 대신 시너지를 조절해주었으면 합니다.
현재 메이플 스토리 유저의 보스 플레이 유형을 보면 파티 플레이보다 솔로플레이로 플레이하는 유저가 더 많습니다. 현재 테스트 서버의 은월의 스킬을 보면 환혼요호진의 최종뎀 버프수치 감소 10%p 감소와 6차 코어 강화 여우령에 같이 붙어있는 호주개시 데미지 %p 증가 옵션이 있는데 이는 실전 상황에서 대략 최종데미지 5~10% 정도의 하락이 나게 됩니다. 실질적인 최종데미지 5~10% 하락으로 인해 흔히들 말하는 최소컷으로 클리어 가능한 보스에 경우 테스트 서버 그대로 들어오게 된다면 클리어가 불가할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은 불합리 하다고 생각합니다. 귀문진의 파티원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을 조절하고 환혼요호진의 최종데미지 너프와 6차 코어 여우령 강화에 같이 붙어있는 옵션 호주개시 데미지 %p 증가 옵션수치를 건들이지 않고 시너지를 조정해주었으면 합니다.
3차 스킬에 약화를 건들여 몬스터가 약화, 귀문진 디버프 상태일시 파티원이 받는 (크리티컬)데미지 증가량을 낮추거나 4차 스킬에 분혼격참또한 파티원이 받는 최종데미지 증가량을 12% 로 낮춰 스킬 계수를 직접적으로 낮춰 솔플을 할때의 실질적인 최종데미지 하락을 직접적으로 체감하지 못하며 시너지 너프로 인한 메이플이 시너지 보다 개개인의 딜을 더 중요하게 본다는 현재 관점에 더 맞춰 패치 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