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엔젤릭버스터] 김창섭 디렉터님 말이 다르잖아요

rhkddjs
댓글: 1 개
조회: 929
2025-08-15 13:56:21
  이번 직업스킬 개편에서 말씀하신게 적극적 구조 개선(근본 수정), 이론과 실전의 괴리 줄이기, 직업 전반적으로 컨트롤의 응답성 높이기 인데 

 1. 구조개선에서 엔버는 매번 말하는 것들 중에 어느 하나라도 바뀐게 없습니다. 

 2. 이론과 실전의 괴리 줄이기 에서 줄어 들 것으로 예상이 되지 않습니다. 이론 즉 허수아비에서 딜과 실전딜의 괴리에서 엔버는 제일 문제가 되는 것 중 사출기 증발 문제인데 이것은 바뀐게 없습니다. 오히려 증발되는 시커의 갯수만 늘어나서 오히려 더 늘어나면 늘어나지 줄어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직업 전반적으로 컨트롤의 응답성 높이기 에서 이게 왜 필요했는지 정말 알 수 없습니다.  렌으로 부터의 역체감으로 인해 응답성이 낮은거 같다 라고 생각을 하셨다면 렌은 렌이고 엔버는 엔버 아닌가요?? 지금까지 엔버가 너프를 먹었을 때, 구조가 바뀌었을때 등등 매번 하셨던 이야기가 직업 고유의 특성 등 으로 퉁치고 넘어가셨고 다른직업이 바뀌었을 때 그것들과 유사하게 바꾸어 달라고 했지만 바뀐게 없었는데 이제와서 ? 
 
 전체적인 직업의 응답성 높이기 때문에 바꾸는거 인정하겠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1번, 2번이 같이 들어왔을 때 비로소 의미가 생긴다 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