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제논 찍먹 후기

엔장연
댓글: 4 개
조회: 232
2026-06-22 23:32:01

하스데는 어제 미트라만 사서 잡고 오늘 템 좀 더 사서 하진힐 110% 나오는 배율로 나머지 잡아봄

- 2포톤 1레투다 쿨 맞추기가 상당히 거슬림 이건 숙련도 더 쌓이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문제 같음
- 해방무적이 없어서 장판 유도가 꽤 거슬리긴 하는데 아예 못할 정도는 아니고 대적자급으로 튀어다니는 보스 아니면 할만할거 같다고 생각중. 이 부분은 템좀 더 사고 구간을 올려봐야 알듯
- 스매셔 키다운이 부캐 메르 이르칼라랑 키다운 시간이 비슷해서 + 어차피 바인드 넣으니까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는데 키다운 3.5초를 할거면 이르칼라처럼 방향 고정이었어야 된다고 생각됨
- 아직까지는 무적기에 대해서 큰 불만 없긴 한데 칼로스때 무적기 좀 많이 별로일거 같긴함 그리고 쿨감 안먹는건 좀 아쉬움
- 하루시 3페 95%로 10초 남기는거 보고 확실히 체급 좋다는거 체감됨
- 평타 범위가 Y축으로 꽤 넓은데 이거 좀 괜찮은듯? X축은 엔버랑 비슷해서 적응하는데 불만 없었음
- 대시기가 보마 대시기랑 사용감 비슷한거 같고 개인적으로 짧은 이동기를 더 선호해서 나쁘지 않았음
- 대각이동이랑 퀵실버도약 사용체감 꽤 만족스러움. 윗점이 높은 편이라 애매한 높이 올라가거나 패턴 피할때 도약으로 피하는게 상당히 괜찮았음.
- 해방무적만 있었다면 이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너무 많았음 확실히 나로처럼 해방무적 의존도 높은듯


이번 챌섭에 그란디스 가보고 괜찮으면 본캐 바꿀거 같음 이동기 좀 더 좋은 엔버 느낌이라 상당히 맘에 듬
처음에 듄켈한테 머리터지면서 긴가민가 했는데 좀 하면서 적응 되니까 포톤, 장판만 신경쓰면 되고 성가신 스택관리나 이런거 없어서 좋았음
보조를 못구해서 이게 제일 문제인데... 일단 그란디스로 올려보고 맘에들면 직작하던가 해야할듯


한줄 요약
이래저래 뉴비 비추천 직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