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 챌섭 에메 찍은 뉴비 아크 질문있습니다

갓샤코갓갱플
댓글: 1 개
조회: 90
2026-06-23 00:57:34
아버 2초뚝
시퀀스 - 자체 바인드 - 연계 굶주림, 혼돈 - 돌증 - 오리진 - 연계 굶주림, 혼돈 - 돌증 - 원기 - 연계 쭉
딜 사이클을 쓰고 있는데요. 원기 18초 지속 시간을 잘 안 보다 보니 더 많이 사용해서 잠식 게이지가 부족한 경우가 많더라 구요. 
원기 시간이 지나면 바로 레프 상태로 전환을 해야 하나요? 아니면 잠식 상태로 딜을 더 하다가 특정 시간이 지나면 전환하시나요?

그리고 만약 후자라면 언제 전환을 해서 게이지 관리를 해야 하나요?





Lv27 갓샤코갓갱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