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캡틴] 캡틴 어빌 질문입니다

파이03
댓글: 2 개
조회: 131
2026-06-26 20:59:36
보공 20퍼 한줄만 쓰고있고 명성치 160만, 서큘은 없습니다
1차적인 목표를 대충 어디로 잡으면 좋을까요?
기댓값 보고왔는데 재보상은 상당하더라고요

1. 유니크 보공 최고옵 + 재사용 적당히 18퍼 이상
2. 유니크 보공, 상추뎀 + 재사용 레전 (전부 최하옵 가정)

재사용뽕맛직업은 처음이라 확률에 대한 수치를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Lv24 파이0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