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바이퍼] 챌섭 메이린까지해본 바이퍼느낌

왈왈꿀꿀
조회: 81
2026-06-26 22:04:10


슈퍼점프 < 재밌긴한데 ㅂㅅ같음
걍 이게 제일 먼저 나옴 이것보다 맵패턴 다 쳐맞기 좋은 스킬 있음???
대시가 아란꺼랑 비슷한데 얘는 윗점 따로 없는것도 패턴 피하기 번거로움


그리고 서펜트 스킬이랑 오리진 스킬이 너무 아쉬움 


서펜트는 이펙트 잘뽑고 단발기로 쓰기도 편한데 사냥기 발동이여서 쓰기 번거로운데다가 보스기는 그냥 우웩 설치기여서 쓰기 불편함

오리진은 스킬 자체가 길쭉길쭉해서 시원시원한데 캐릭터 기준으로 쏘는데다가 너무 길어서 화면에 다 안들어 가는게 걍 불편함
화면 끝에서 안쓰면 용대가리 화면 밖으로 다나가고 있음ㅋㅋㅋㅋ

플레이하면서 꽤 재밌긴 한데 아쉬운 부분도 많긴 하다
좀만 손보면 진짜 쾌감 지릴것 같은데 진짜 좀 아쉽다. 음

Lv42 왈왈꿀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