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캐논슈터] 코코볼 이중타깃은 없애는게 맞지않나요.

Homs2
댓글: 1 개
조회: 69
2026-06-26 22:52:05
세렌 또는 림보같은 특수한 상황에서 이중타깃을 이용해서 고점을 뽑곤하는데, 운영진들의 의도가 있는지 모르겠음
이 테크닉이 모든보스에 적용되는 것도 아니고, 쉬운방법도 아님

과거 렌 출시당시 펫스킬에 승화 넣는 컨같은 꼼수(?)가 바로 막힌게 생각나는데 이중타깃이 안막히는거 보면 운영진들이 캐슈딜링사이클의 표준이라 생각한다는 건가?

같은 스펙대에서 이중타깃을 이용해야 타 직업과 딜이 비슷한 부분은 뭔가 아쉬움

이중타깃은 구조적으로 막고, 그만큼까지는 아니어도 일정량의 코코볼 뎀퍼를 올려주는 방향이 맞지않나 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