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제논] 4.3 제논 이카 솔플 18분

빠다뭐시기
조회: 134
2026-06-28 02:44:02




https://youtu.be/BiyHiNmPLqk?si=arkwyIxhEhyPPOdT
제논 10일차
그래도 이제는 여유가 생긴 것 같은데
딜분배감이 좀 부족하네요...
기동성은 좋은데 조작감이 어려운듯 한데 보스 숙련도로 어찌해먹는거 같아요.


보스배율 따라 좀 상이하겠지만...
10일 한 제논은 최소컷 배율 깨는데
7년을 한 팔라딘으로는 가능컷 진땀승..ㅋㅋ 제논 재밌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