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캡틴] 챌섭 캡틴 검마하는데 정신없다..

휴먼빙
댓글: 2 개
조회: 135
2026-06-28 03:51:02
검마 배율 130% 나오는데 2페에서 3번 죽고 3페 50%까지 피 깎으면 데카 우수수 떨어져서 끝나버리는데

캡틴은 검마 억까 패턴 어떻게 방어나 회피함? 어찌어찌 방어, 회피한다해도 꼭 좆같은 순간에만 파운틴 꺼지고

체력 딸려서 죽는게 한두번이 아님.. 특히 2페이즈에서는 밑에서 칼 튀어나오면서 + 감자 + 개새끼 + 사슬 이러면

진짜 피할 수 있나 싶은데 캡틴 기동성 좋은거랑 별개로 이게 가능한거임?

공략 영상 봐도 다들 그냥 신컨 같고 나는 ㅄ같고... 힝

Lv45 휴먼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